왜 두들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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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와 광고회사의 위기라고들 합니다. 그러 나 매체의 경계가 무너지는 지금이야말로 브랜드와 고객의 ‘만남의 광장’이 온오프를 넘나 들며 더 신나고 짜릿하게 무한대로 펼쳐 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캐릭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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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문가들이 한 팀이 되어 기획과 제작 집행, 최적의 미디어 믹스까지 동시에 이루어지기에 광고의 시너지 효과는 물론, 시간과 비용 절감,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과 일관성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21세기형 온오프 통합 브랜딩 컴퍼니, 두들이면 광고가 다시 즐거워 집니다

대표사진

다시 출발선에 섰습니다.
제대로, 세상의 상식을 두들겨 보겠습니다.
즐겁게, 당신의 마음을 두드려 보겠습니다.

대표이사 김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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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뿔 대표
  • 왜, 검색광고라고 할까? 검색 더하기 광고.

    검색 전문가의 시야를 광고 전문가는 확장할 수 있고
    광고 전문가의 이상을 검색 전문가는 실행할 수 있다

    그래서
    검색인과 광고인이 함께 역량을 모을 때
    최적화된 가치있는 브랜드가 만들어 진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도깨비같은 온라인 브랜딩 회사 두들이 탄생했습니다

    날카로운 검색의 검객들과 뚝심있는 광고의 광부들이
    함께 두들이는 검색광고라니, 조금 기대되지 않습니까?

    오늘도
    더 잘 만들어 보겠습니다

    대표이사 김영호

    제일기획 최연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1998)
    컴온21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및 상무 (~2002)
    뉴데이즈 대표이사 (~2015)

    삼성전자 애니콜 ‘한국지형에 강하다’ 캠페인 (1993~1996)
    삼성그룹 ‘세계일류’ 캠페인 (1996)
    한국통신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 캠페인 (1999~2000)
    농협생명 농협화재 ‘초록코끼리’ 캠페인 (2005)
    러시앤캐시 ‘무과장’ 캠페인 (2009~)

    대한민국 광고대상, 조선일보 광고대상 (1993)
    제일기획 최우수 작품상, 런던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 (1994)
    공익광고 최우수상 (1996)
    올해의 최우수 광고상 (1996 삼성그룹광고)
    대한민국 광고대상 동상 (2003 라페스타)
    부산국제광고제 파이널리스트 (2010 러시앤캐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