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Programmatic Buying

Search AD Solution >

모든 가능성과 잠재력은
내 손 안의 모바일에 있다

모바일 웹(Web)과 앱(App)에 대한 이해는 바로 Sales Revenue, Call- To-Action을 증가시키는 연결통로입니다. 모바일 마케팅시 웹 채널과 앱 채널은 운영 최적화를 달리하여 매출을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두들 고객사의 운영 데이터에 따르면 APP 타게팅 캠페인시 전환 발생 효과 누적 그래프에 따라 운영 일수를 제한하고 믹스하여 운영해야 투입 광고비 대비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환 데이터에 따라 캠페인의 운영기간, 도달 횟수를 산정하여 App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D사 Mobile APP 전환 추이

그래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