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마케팅 Facebook

Search AD Solution >

소셜마케팅의 절대강자,
페이스북 경쟁력을 높여라

페이스북은 누구나 운영할 수 있지만,
최적화와 고객에 대한 이해가 없다면 효과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두들은 페이스북의 기본원리와 최적화 된 노하우를 가지고 최적화하여 운영합니다.

비즈니스 목표에 대한 이해

비즈니스 목표에 대한 이해

먼저 광고의 목적을 분명히 해야합니다. 특정 제품의 판매를 유도할 것인지,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객을 늘리 고자 하는지, 웹사이트 방문수를 높이려고 하는지, 브랜드 신뢰도를 개선하려는 것인지 등 광고의 목적을 정 확하게 정해두어야 원하는 성과를 이끌어낼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타겟에 대한 이해

타겟에 대한 이해

광고를 설계하기 전에 타겟을 정확히 정해야합니다. 타겟에 따라 이미지와 광고 문구를 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령 연령대라면 18~25세 사용자를 타게팅할지, 25~54세로 설정할지 고민하고, 거주 지역 타게팅을 통해 모든 지역을 선택하거나 서울시 강남구처럼 특정 지역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관심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주제 선택

주제 선택

광고 주제를 선택할 때는 타겟을 고려하여 타겟이 관심을 가질 만한 주제에 대해 고민해보거나 가치 있는 정보를 제공해야합니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광고에 직원을 등장시킬지, 기존 고객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을 소개할지 등 광고의 주제나 테마를 결정하면 다른 모든 부분을 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