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퍼포먼스

Search AD Solution >

검색마케팅은 브랜드 소통의
시작이자 완성이다

검색 마케팅의 핵심은 점점 더 치열해지는 순위/입찰 노출 경쟁과 이로인한 클릭단가(CPC), 전환단가(CPA)가 증가하는 현실속에서 지속적인 관리, 분석을 통한 Insights Data의 실행 액션입니다. 검색마케팅 ROI를 더 높이기 위해서는 키워드 / 문구관리, 통합계정 비딩관리, 데이터 분석을 매일, 매주, 매월 실행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두들은 온라인 마케팅 최적화를 위해 매체, 노출, 클릭, 전환 등 4단계로 분리하여 실시간 퍼포먼스 향상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Process

M사 이관 후 1개월차 운영 성과

2015년 7월 기존대행사 대비 신청수 847건 증가, 신청단가 36,853원 절감

성과 그래프

또한, 검색광고는 퍼포먼스를 높히기 위해
다른 매체들과의 유기적인 관계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유기적인 관계
닫기
    • 이동우 두들 기획이사

      오리콤 AE
      웹스프레드 기획국장
      중앙일보 마케팅 팀장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월드오브워크래프트 캠페인(2006~2008)
      경희사이버대학교 캠페인(2006~2012)
      두산동아 세계대백과 캠페인(1996)
    • 이동우 이사
    • 채경기 두들 검색본부 본부장

      전 크로스미디어 본부장
      인크로스 팀장
      드림위즈 광고 부장
      아키에이지 온라인 런칭 캠페인(2013)
      하나투어 연간 캠페인(2013~2015)
      프로야구매니저 런칭 및 연간 캠페인
      (2011~2013)
    • 채경기 본부장
    • 김선주 두들 검색본부 국장

      엔서치마케팅 Major Account
      Consulting Team 팀장
      DTSI 1본부 본부장
      현대캐피탈 검색
      리드코프 검색마케팅
      동부화재
      아이웨딩
      알바몬
      에듀윌
      러시앤캐쉬
      메리츠화재
      (e-commerce) Gmarket
      (e-commerce) 신라면세점
    • 김선주 국장
    • 이동진 두들 검색본부 부장

      NHN Service 광고운영 파트장
      SearchM SA마케팅팀장
      Jcube Interective 광고영업팀 과장
      나무커뮤니케이션 컨설팅2부 부장
      알바천국
      SK브로드밴드
      네이버 지식쇼핑(샵N)
      아주캐피탈
      디지털 대성(온라인)
      디지털 대성(7개학원)
      신세계면세점
      웹투어
      원진성형외과
      드림성형외과
      지니 네비게이션
      고려사이버대학교
    • 이동진 부장